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0981 https://www.yna.co.kr/view/AKR20240118137900002 1 Omnic 25/10/15 214 4
10476 https://www.medicopharma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64539 the 25/06/11 214 5
12033 오늘은 조지 워싱턴 데이라 쉽니다 2 맥주만땅 26/02/16 213 4
10251 그 오늘이 뭐냐 블랙 먼데인가 뭔가 인거죠..? 8 Mandarin 25/04/07 213 0
10264 주기적으로 소환되어야 하는 짤 3 swear 25/04/07 213 3
11035 현대차, 내 삶의 빛이요, 내 생명의 불꽃. 나의 죄, 나의 영혼. 현-대-차. 세 4 기아트윈스 25/10/22 213 7
10780 버핏? 드라켄 밀러? 5 danielbard 25/08/22 213 8
11293 버크셔헤서웨이A를 적립식으로 0.몇개씩 사고있는데 (언젠가 1주를!) 이건 2 가이브러시 25/11/19 213 1
10279 관세를 이만큼 때리는 건 걍 전쟁이네요. 2 moqq 25/04/08 213 3
10554 개인투자자 돈 많네요 에디아빠 25/06/26 213 3
12347 이제 알아서 하라고 합니다 2 토비 26/03/05 213 14
10580 가치투자한답시고 원익을 산게 몇년전인데 만날 -30~40 찍히던 놈이 몇달만 배바지 25/07/01 213 3
10333 뭘 해야할지 모르겠으니 월급 나왔을 때 내려가있으면 더 사는 거고 올라가 1 카츠카레 25/04/15 213 2
10078 https://www.google.com/amp/s/www.chosun.com/economy/money/2025/02/16/4MVXKERCMJATTP4RSQYVGPYEUE/%3fo 1 광기잇 25/02/19 213 5
10085 삼전은 올해 본전 치겠는데요?? 2 문샤넬남편 25/02/20 213 3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