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011 배당금 가불 안데나여 9 기아트윈스 22/03/08 2730 0
7267 '中서 인기' 불닭볶음면 유통기한 논란…삼양 "규정준수"(종합) 2 다군 22/04/10 2713 0
7523 지에스리테일 Dr.Pepper 22/05/11 2750 0
7779 소비자 심리지수 1 moqq 22/06/13 2693 0
8547 전여친 넷게임즈 근황 명절은추석 22/10/13 2583 0
8803 1년 국장 손실률.. 1 moqq 22/12/19 2549 0
9059 포스코홀딩스.. 1 moqq 23/04/03 2686 0
9315 미국 3 알료사 23/08/02 2774 0
9571 밸류업 빈수레인듯 4 기아트윈스 24/02/26 2410 0
9827 국장에 대한 혐오감이 커뮤니티상에 만연하는 분위기입니다. 3 동네주방장 24/11/13 279 0
11619 주식은 엉덩이가 무거운게 장땡이다. 활활태워라 26/01/19 180 0
12131 현재 국장에 들어가있는게 한 삼사백만원인가밖에 없어서 배가 아프옵니다 1 원추리 26/02/25 177 0
1380 K-뷰티의 눈물, 아모레 희망퇴직 4 맥주만땅 20/11/17 3158 0
2148 이더가 빠지고 있어요. 4 그저그런 21/01/04 2338 0
2660 여러분 안심하십시오 시테 21/01/28 2380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