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0122 차라리... 한동훈 관련주를 샀어야 했을까요.... 3 cheerful 25/03/04 213 1
10126 아 미친..제가 산 주식이 8프로 올랐어요. 7 Mandarin 25/03/05 213 8
11167 돔황챠...?? Groot 25/11/05 213 1
10664 https://redtea.kr/stock/10633 나루 25/07/26 213 2
10167 https://www.yna.co.kr/view/AKR20250319005100098?input=1195m 6 문샤넬남편 25/03/19 213 2
10935 올해 코스피가 48프로 올랐읍니다. 아마 연휴 끝나면 더 오를 거 같구요. 나 2 기아트윈스 25/10/06 213 6
11974 쿠팡에 대한 정부 브리핑 발표 이후 이마트 12만원 돌파. 활활태워라 26/02/10 213 1
10698 1. 1 Groot 25/08/01 213 6
11220 동네 아저씨가..인텔 1.8 나노 수율이 좋아야하는데 2 풀잎 25/11/08 213 4
12033 오늘은 조지 워싱턴 데이라 쉽니다 2 맥주만땅 26/02/16 212 4
12043 15900원에 보유중이던 소셜포비아 26/02/19 212 2
11293 버크셔헤서웨이A를 적립식으로 0.몇개씩 사고있는데 (언젠가 1주를!) 이건 2 가이브러시 25/11/19 212 1
10534 한전 탈출했는데 1000원 더 올랐네요. 소액이긴 한데 아깝.. 1 눈팅중 25/06/24 212 4
10307 이제 다음 페이즈는 트럼프가 콩으로 메주 쑨다 해도 아무도 안 믿다가 모 25/04/10 212 7
10055 제가 팔았거든요? 4 cheerful 25/02/10 212 7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