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1907 7만이 깨질수도.... 2 cheerful 26/02/05 213 3
10372 코리안 증권주들 [기세가] 너무 좋네요. 2 기아트윈스 25/05/02 213 8
10887 어 이상하다 내가 마지막으로 항셍 본게 29000정도였는데... 5 Omnic 25/09/25 213 3
11167 돔황챠...?? Groot 25/11/05 213 1
10542 써클 너무 올랐다고 글 올리자마자 떡락했네요 딸기아빠 25/06/25 212 1
10057 요즘 중국 주식 계속 보게 되는데 2 cheerful 25/02/11 212 5
10837 삼전은 모가 호재라 이렇게 오르는 건가용? 7 은하꾸리 25/09/12 212 0
11881 크흑… swear 26/02/04 212 7
10603 왔다 내 연금 풉키풉키 25/07/08 212 16
10604 https://m.blog.naver.com/becomingmunger/223926613239 1 기아트윈스 25/07/08 212 3
10885 문득 생각나서 급조해 보았습니다 원추리 25/09/24 212 5
11911 와님께서 알려주시는 고점신호 1 마자용 26/02/05 212 5
10892 드디어 붉은사막 3/19 판매 머스탱 25/09/25 212 1
11405 적절한 드립에 훌륭한 정리군요 ㅋㅋㅋ 1 swear 25/12/07 212 4
10130 몬스터 한 캔 하니 확실히 몸이 살아나는 느낌입니다 1 먹이 25/03/06 212 8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