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828 어..? 내가 삼전을 21년에 샀는데 그래서… 3 swear 24/11/13 268 0
12388 BOIL 찔끔 먹었다고 판 나새끼..,, 풉키풉키 26/03/09 125 0
101 나스닥아 나도 순정이란게 있다 존보글 20/09/05 3322 0
869 존버의 시간 토비 20/10/15 2603 0
1381 모의투자와 실전투자 6 물냉과비냉사이 20/11/17 2599 0
1893 넵튠 이야기 하나 더 2 가냥 20/12/18 3050 0
2149 움직이기 시작한다.. 6 알료사 21/01/04 2454 0
3173 시대정신이 아니었단 말인가 존보글 21/03/03 3259 0
3941 피셔 인베스트먼트 영상 하나 2 Jack Bogle 21/04/26 3388 0
4453 [부동산]화제의 신고가 4 Jack Bogle 21/06/01 3220 0
4709 페북도 시총 1T 도달 Jack Bogle 21/06/29 3275 0
5477 현실과 시장의 괴리 2 맥주만땅 21/10/01 3167 0
5733 펄어비스 4 주식하는 제로스 21/10/21 3102 0
5989 무지성투자. 8 moqq 21/11/12 2737 0
7525 셀시우스 37658회차 개같이 부활 1 주식못하는옴닉 22/05/11 2623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