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0266 이렇게 다 쳐 맞을땐 그냥 가만히 있는게 최선이라는 것....;ㅁ; 2 cheerful 25/04/07 212 3
12058 https://redtea.kr/stock/11108 4 하우두유두 26/02/20 212 5
10309 아멘~ 숭배하라~ 2 다군 25/04/10 212 1
11881 크흑… swear 26/02/04 212 7
10629 상승장이라 죄다 오르니 단순한 논리로 투자해도 돈을 버는군요 1 광기잇 25/07/15 212 1
11911 와님께서 알려주시는 고점신호 1 마자용 26/02/05 212 5
10389 뭔일이래 1 내알아할게요 25/05/08 212 1
11928 관심을 놓지 말자? 1 맥주만땅 26/02/06 212 2
11185 오늘 미수써서 들어간 사람들은 지옥 볼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. 3 Omnic 25/11/05 212 2
11957 계속계속해서 이란에 병력도 물자도 옮겨가는중 1 활활태워라 26/02/09 212 2
10172 https://n.news.naver.com/mnews/article/277/0005563424?sid=101 3 swear 25/03/19 212 2
11713 우끼끼 우끼끼끼 원추리 26/01/27 212 3
11461 그의 신탁 1 초밥은연어 25/12/24 212 8
10453 코덱스 들어가긴 늦었겠지 싶었는데 오늘도 치고 올라간다고....!? 3 에디아빠 25/06/05 212 2
10715 미어캣은 또 속았습니다. 내알아할게요 25/08/05 212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