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1582 4700!!! 1 풉키풉키 26/01/14 211 1
10310 잘 사용하지 않는 계좌에 킹룡이 22주가 있었읍니다. 켈로그김 25/04/10 211 8
12107 ㅋㅋㅋ 2 danielbard 26/02/24 211 5
11341 ..... 조정이 벌쑤 끝닜다고??? cheerful 25/11/25 211 1
10583 LIG넥스원 매도 ㅠ 5 에밀 25/07/02 211 7
10082 삼전 추매를 한다는걸...삼성카드를 매수해버렸습니다아아아아 4 Evergreen 25/02/19 211 5
10338 말아올렸다! 2 다군 25/04/16 211 3
10348 미국 테크 etf 20개 삿습니다 그동안 까먹어서 안 샀습니다 원추리 25/04/21 211 5
10097 형 안죽었다.....? 3 cheerful 25/02/24 211 6
10354 신용 미수 옵션 선물 파생 FX 메리메리 25/04/22 211 1
10107 미장도 마삼 국장도 마삼 코인도. ㅜ 하우두유두 25/02/28 211 2
12160 난 분명 1배를 탔는데? Omnic 26/02/26 211 5
11393 저 삼전 주식 105,000원에 전부 팔았읍니다. 다들 즐투하십쇼 2 문샤넬남편 25/12/04 211 7
10371 오늘 시장 문 안 여네요 @.@ 쉬익 3 박지운 25/05/01 211 5
11403 TIGER 200 건설 10% 냠냠 에밀 25/12/05 211 5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