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3175 토스 증권 오픈했네요. 9 토비 21/03/03 3495 0
3431 지극히 개인적으로 테이퍼링을 올해 안할 것 같아요 polar 21/03/19 2949 0
3687 아이오닉 5, 부품 차질에 보조금 소진 우려까지 '산 넘어 산' 다군 21/04/08 3010 0
3943 제철보국의 정신으로 포스코 주식을 4 아침커피 21/04/26 2750 0
4455 복리 15%의 어려움. 2 moqq 21/06/01 2398 0
4711 한스바이오메드/엔씨소프트 전량매도 기아트윈스 21/06/29 3071 0
5479 웨옹웨옹웨옹!!! 1차경보!!! 고수닥 1000 붕괴!!! 2 Groot 21/10/01 2848 0
5735 시몬느액세서리컬렉션 공모철회 1 기아트윈스 21/10/21 2477 0
6247 미장도 잘 골라야 하는 이유. 4 케이크 21/12/13 3369 0
6503 금 값이 참 신기하네요 6 은하넘김셋 22/01/18 3096 0
7271 미국 장은 언제 쯤 다시 봄이 오려나요 ㅠㅠ 3 사십대독신귀족 22/04/12 2478 0
8039 캐나다 1 알료사 22/07/13 2747 0
8295 네오위즈 2 명절은추석 22/08/26 2788 0
8551 인플레가 쓰러지지 않아 2 구밀복검 22/10/13 3008 0
9063 나 너무 무서워…! 15 Mariage Frères 23/04/04 3245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