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1526 불장에는 인구신 약빨도 오전에만 먹히는 걸로....인구신을 이긴 더 센 신은 1 K-이안 브레머 26/01/06 210 2
11788 실패를 인정해야 성장이 있다고 봐서 4 danielbard 26/01/30 210 5
11034 숏을 치려면 지금이 맞다 생각은 드는데, 확신은 없읍니다. 9 Omnic 25/10/21 210 5
10030 부리야! 1 Omnic 25/02/03 210 3
10799 아 제발 4 danielbard 25/08/29 210 8
11056 뭐징 1 에밀 25/10/24 210 5
12081 너무 올라서 무섭죠? 1 moqq 26/02/23 210 1
11329 회사 게시판에 무리한 투자로 실패했을 때 마음 다스리는 글 올라옴 ㅋㅋ 1 쮸물 25/11/21 210 5
11330 2분의1 확률인데 이걸 못찍네... Darwin4078 25/11/21 210 4
10310 잘 사용하지 않는 계좌에 킹룡이 22주가 있었읍니다. 켈로그김 25/04/10 210 8
11849 프장에서 삼전, 하닉은 다시 오르네요. 역시 실적앞에, 판매량 앞에, 공급자 2 K-이안 브레머 26/02/03 210 4
11852 아 중간선거 아직 멀었군요. 택시기사8212 26/02/03 210 1
11341 ..... 조정이 벌쑤 끝닜다고??? cheerful 25/11/25 210 1
10092 미국 망했읍니까? 3 camy 25/02/22 210 6
11120 요새 예네보면 쩐다라고 생각합니다. 올초보다 몇배가 올라간건지.. 10 하우두유두 25/10/31 210 4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