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1849 프장에서 삼전, 하닉은 다시 오르네요. 역시 실적앞에, 판매량 앞에, 공급자 2 K-이안 브레머 26/02/03 210 4
11852 아 중간선거 아직 멀었군요. 택시기사8212 26/02/03 210 1
11341 ..... 조정이 벌쑤 끝닜다고??? cheerful 25/11/25 210 1
10092 미국 망했읍니까? 3 camy 25/02/22 210 6
11120 요새 예네보면 쩐다라고 생각합니다. 올초보다 몇배가 올라간건지.. 10 하우두유두 25/10/31 210 4
11383 https://redtea.kr/stock/9068#36217 moqq 25/12/03 210 1
10387 요새 너무 무서워서 조금씩 처분하다보니 IVV 4 : 현금 6이 되었읍니다. 못 먹 카츠카레 25/05/08 210 2
10908 코인원 압수수색... 2 맥주만땅 25/09/30 210 4
11425 본문 3 맥주만땅 25/12/16 210 1
11189 오 생각보다 많이 말아올렸네요? 2 루루얍 25/11/05 210 4
10949 요즘 주식 창을 너무 자주 보는 것 같읍니다. 4 cheerful 25/10/10 210 7
11214 https://blog.naver.com/mynameisdj/224068170907? moqq 25/11/07 210 3
11991 한금지는 지난 4분기 실적을 약간 조졌습니다. 채권에서 개발렸다는 소문을 2 기아트윈스 26/02/11 210 4
11487 결산해볼까 했지만 의미가 없을 듯.. moqq 25/12/31 210 7
10725 요 며칠 네이버 주식 추천 종목으로 뜨던 놈인데 7 cheerful 25/08/06 210 3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