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6249 Buy in November? 2 Jack Bogle 21/12/14 3448 0
6761 한화3우B 일부 매도 3 기아트윈스 22/02/08 3220 0
7529 강남집값. 12 moqq 22/05/11 2723 0
8041 주 52시간제 약화시도의 여파가 이상한 곳에서 2 주식못하는옴닉 22/07/14 2745 0
8553 오오... ?!? 4 알료사 22/10/14 2804 0
9065 의류섹터. 6 moqq 23/04/04 3034 0
9321 미국신용등급-채권 3 moqq 23/08/04 2585 0
9577 나는 바보입니다. 3 Yossi 24/02/28 2401 0
106 여기도 1 미카엘 20/09/05 2755 0
874 오늘 2 알료사 20/10/15 3041 0
1130 음 코로나가 심해졌는데 5 토비 20/10/29 2732 0
1642 허수아비 매매법 3 오쇼 라즈니쉬 20/12/04 2937 0
1898 아무래도 저는 주식 하지 말아야 할 듯.. 2 저녁의바람내음 20/12/19 3193 0
2410 1.14 한국증시 - 강세 : 금융주, 항공주, 엔터주, 수소차 관련주, 유아 관련주, 키즈 관련주, 웹툰 관련주, 애플 관련주 / 카페24, 쇼박스, 디아이씨 맥주만땅 21/01/14 2779 0
3178 포스코 인수한 아르헨 리튬 호수 '대박', 3천억에 샀는데 35조원 5 다군 21/03/03 3528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