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2018 한국항공우주 160200에 팔았는데... 활활태워라 26/02/13 210 2
10752 웹툰 ceo가 대단하게 느껴집니다 2 맥주만땅 25/08/14 209 5
10758 더본코리아(475560) 3 danielbard 25/08/14 209 4
10760 버크셔가 UNH를 3 맥주만땅 25/08/15 209 3
11550 지수가 74프로 오른 베네수엘라 주가를 보십셔 5 루루얍 26/01/07 209 7
10024 저의 아픈 마음을 삼전아 위로해줘~ 영~ 1 문샤넬남편 25/02/03 209 0
10033 어제오늘 코인 나스닥 패닉셀해서 통곡하는 사람이 많군요 danielbard 25/02/04 209 4
10290 저기 그 지하실이 1,2층이 아니라 100층까지 있는건가요.. 2 swear 25/04/09 209 2
11838 징징대려다가 이정도 빠졌다고 징징거리면 양심 없기도 하고;;; 2 하우두유두 26/02/02 209 3
10561 최태원은... 신이다 1 cheerful 25/06/27 209 2
12099 100만 닉스랑 20만 전자를 향해서 달리고 있네요 ㄷㄷ 1 Clair Obscur 26/02/24 209 3
11082 우리나라 상황 상 결국 배당 대신 성장주를 선택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 2 초밥은연어 25/10/28 209 7
10059 미국 테크etf 20개 샀습니다 2 원추리 25/02/12 209 9
10572 어느정도높이까지올라가는거예요? 에디아빠 25/07/01 209 2
11602 지금이라도 삼전 올라타야하나요~ 4 무더니 26/01/16 209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