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1312 간밤에 마이크론이 -10% 쳐맞았는데, 이런식이면 오늘 닉스도 충격적인 매도 5 기아트윈스 25/11/21 209 4
12098 나스닥: 나 오늘 내림 4 기아트윈스 26/02/24 209 4
10059 미국 테크etf 20개 샀습니다 2 원추리 25/02/12 209 9
10327 어제 탈출 못한 걸 후회했고, 다음주에 바로 탈출할 생각이었는데 어어 진 1 카츠카레 25/04/13 209 2
10593 14년 전 가치 1000만원 4 swear 25/07/04 209 3
10595 뉴스에서 아스팔트가 녹아버렸다는 소식을 접했읍니다. 켈로그김 25/07/07 209 5
11642 빗썸에서 100만원 입금하면 5만예치금 준다고 해서 5만원 벌었다! 하고 왔는 1 Beemo 26/01/21 209 3
10641 미국테크ETF 살때마다 여기다 글 하나씩 샀다고 올리고 그랬었죠. 1 원추리 25/07/18 209 6
12448 아평 ㅋㅋㅋㅋㅋ 1 danielbard 26/03/12 209 6
10670 영! 차!! 6 문샤넬남편 25/07/28 209 3
10171 토스놈들아 관리 좀 잘해라..렉걸리고 커뮤도 안되고 차트도 튕기고 난리네 swear 25/03/19 209 1
11206 제이알글로벌리츠 광기잇 25/11/07 209 2
10444 신정부 기대감으로 연초에 비해 이미 꽤 올라와있지만 종가 기준 코스피 270 변화 25/06/04 209 3
10706 https://n.news.naver.com/mnews/article/008/0005230366?sid=100 카르스 25/08/01 209 9
10202 지난번에 주식 너무 빨리 반등하지 말라고 말씀하신 분들 4 cheerful 25/03/29 209 3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