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066 3 알료사 23/04/04 2949 0
9322 채권에 베팅하는 개미들 광기잇 23/08/04 2808 0
9578 코인 불장의 시간이 시작될것 같은데 3 그저그런 24/02/29 2427 0
13674 자고 일어나니 읭? 계좌가 아프다고 눈물을 흘리네요 나이스젠틀스위트 26/06/11 50 0
107 여러분이라면 어떤 종목을 줍줍하실건가요? 9 시뮬라시옹 20/09/05 3209 0
1131 레드핀 Redfin 10 기아트윈스 20/10/30 3459 0
2155 나 믿을거야! 이더리움 믿을거야!!! 그저그런 21/01/04 2699 0
2411 외국인들.. 5 알료사 21/01/14 2990 0
2667 GME, AMC, 블랙베리 11 주식하는 제로스 21/01/28 2797 0
2923 미국주- 정리는 아니고 정찰병... 1 풀잎 21/02/13 2466 0
3179 쿠팡 상장 예상은 오는 11일 7 존보글 21/03/03 3481 0
3435 하이닉스 14.3에 들어갔는데 떨어졌네요 ㅠㅠ 그저그런 21/03/20 3395 0
3691 펩트론 1 알료사 21/04/09 3621 0
4459 올해 원-달러 평균환율 1117원 5 실 성 21/06/01 3172 0
4715 중고차가 신차보다 비쌈 2 다군 21/06/30 3084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