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227 네이버 굿베잉 찬스인가요?? 6 copin 21/09/09 2403 0
5483 [해외 소숫점 주식] 미니스탁은 투자용으로 부적절할까요??.. 3 dongri 21/10/01 2877 0
6763 심심 3 moqq 22/02/08 2776 0
7019 다같이 낚시중? 1 인생호의 선장 22/03/09 3663 0
7531 쿠오 바디스 1 사십대독신귀족 22/05/12 2714 0
8043 한국파산위험 순위 47위 9 moqq 22/07/14 2824 0
8555 공시 한금지-->한금지우 6 기아트윈스 22/10/14 2990 0
9067 2020년 백신개발빨 렐리 이후 6 알료사 23/04/05 2793 0
9323 담주에 쿠팡 실적 나오는디용 14 명상의시간 23/08/05 2851 0
9835 아...엘지디플이 지금사서 또 만2천원에 팔아야겠읍니다... 허윤진남편 24/11/14 255 0
1132 오늘은 미장 푸근하네요.. 1 알료사 20/10/30 2526 0
1388 흔한 증권사 리포트 3 알료사 20/11/17 3693 0
1900 MGNI 2 moqq 20/12/19 3058 0
2156 새해에도 미장은 찍어낸다! 돈을! 1 Groot 21/01/04 2530 0
3180 국채 폭매도 다시 시작...? 2 가냥 21/03/03 3700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