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0615 와 3200!!! 1 K-이안 브레머 25/07/11 208 3
11644 뭐 그럴 돈도 없지만 차 일시불 살 돈으로 무이자 할부로 사고 전부 현차에 2 Beemo 26/01/21 208 4
12161 https://www.chosun.com/economy/economy_general/2026/02/26/M4BSXDQIOZHXDGDDKAYCKXKFCU/ 활활태워라 26/02/26 208 3
11919 비트코인 숏이나 칠 걸 비트마인 숏이나 칠 걸 이더리움 숏이나 칠 걸. 활활태워라 26/02/06 208 3
10898 75살에 은퇴하겠네 떼잉 6 Mandarin 25/09/26 208 2
12179 드디어 조정이!? 8 cheerful 26/02/27 208 3
10665 한물간 회사라던 고프로와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주식이 레딧 월스트릿 벳 1 다군 25/07/26 208 1
11945 아니 벌써 물렸어??? 2 cheerful 26/02/06 208 2
13737 살려주시오. 5 26/06/13 208 4
10433 이놈아 이거 언제까지 오를까요? 송파사랑 25/05/29 208 5
10702 일단 지난 5달동안의 수익분을 팔아치웠습니다. 카르스 25/08/01 208 8
12495 이런 대호황에도 6 cheerful 26/03/18 208 4
10974 삼성전자 납치 피해자들이 4년만인 오늘오전 8시에 모두 석방되었다는 소식 6 기아트윈스 25/10/14 208 5
11999 주가가 지속적으로 오르니 뇌가 썩는 것이 느껴집니다. 2 맥주만땅 26/02/12 208 6
10214 근데 제가 이과라 경제는 무식해서 몰라서 그런데 트럼프가 관세 25프로 올 2 문샤넬남편 25/04/03 208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