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963 돈은 남에게 같기면 이 꼴이 납니다. 5 켈로그김 25/01/08 208 6
10481 엄... 전쟁 나니까 또 오르는 내 주식... 미묘한 기분... 3 에밀 25/06/13 208 4
10226 지금 들어갈까요? 관세 좀 지켜볼께 하면 바로 오를거 같은데 1 가이브러시 25/04/04 208 2
11772 수익 이야기 쓸까 하다가 허억 헉 내가 재난 트리거가 될 뻔했네 하고 주워 원추리 26/01/29 208 4
10247 내일 친구가 내려온답니다 헬리제의우울 25/04/05 207 5
11794 동문 단체방에 강좌 글이 올라왔는데 제목이 [ㅇㄷ 교수의 제태크] 입니다 3 cheerful 26/01/30 207 4
10522 일부 팔고 일부 남겨뒀는데...ㅋㅋ 장 열리면 원유선물인버스 전량매도하겠 5 기아트윈스 25/06/24 207 7
10013 qsi 물타는중... 활활태워라 25/01/31 207 0
11555 Intuitive Surgical을 담아보았읍니다. 이유는 병원 경영진이 다른 병원들이랑 6 26/01/08 207 2
11813 코인 박는중 3 활활태워라 26/02/01 207 1
12080 '상반기 코스피 8,000 간다'…노무라의 파격 전망 근거는 3 다군 26/02/23 207 4
10811 2년 전에 매수한 허쉬.. Yossi 25/09/05 207 2
10559 1.사고 팔고 사고 팔고 하지 않는다. 활활태워라 25/06/27 207 2
10052 사회 초년생으로서 고민을 좀 해보았습니다. 사실 주식이라는 건 정보보다 분투 25/02/09 207 3
10058 여행때문에 손 놓고 있었는데 한화는 왜이리 올라가나요?? 6 하우두유두 25/02/11 207 3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