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2367 네이버와 최수연은 도대체 뭘 하고싶은지 모르겠는게 제일 문제인거 같음 1 danielbard 26/03/07 207 5
10077 인버스도 국장이다...???? 3 cheerful 25/02/19 207 3
10848 저도 수익률 자랑 한 번 ㅋ 1 moqq 25/09/15 207 7
10095 YG 잘하자! 다군 25/02/23 207 3
12406 진짜 떨어지면 어떤거 사는게 좋을지 적어주실 수 있으실까요? 6 활활태워라 26/03/09 207 1
10109 지구 망하나요 2 cheerful 25/02/28 207 2
11663 현차로 150만원 수익 봤습니다. 대의선! 2 Beemo 26/01/22 207 5
11165 연말 할인을 시작합니다~ 육회한분석가 25/11/05 207 3
11678 https://news.einfomax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4394565 4 카르스 26/01/24 207 3
12447 [그 동안 있었던일] 2 육회한분석가 26/03/12 207 6
10159 미국etf사는 날인데 또 까먹었다 1 원추리 25/03/14 207 2
10932 KING IS BACK danielbard 25/10/02 207 7
12218 10분동안 지켜본다음 미국테크탑텐이랑 버크셔 etf빼고 다 팔았습니다 원추리 26/03/03 207 3
13260 삼전 파업이 확정되면서 주가가 쏟아지고 있는데, 파업 같은 일시적인 이벤 12 알탈 26/05/20 207 2
12504 붉사 네이놈(아님) 1 Omnic 26/03/19 207 3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