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6002 베이징증시 개장…500% 이상 폭등 종목도 2 다군 21/11/15 2826 0
6258 잡담... 풀잎 21/12/15 2952 0
7026 나 산다 원유 인버스 4 광기잇 22/03/09 3175 0
7282 하루만 더 지켜볼랬는데 오쇼 라즈니쉬 22/04/13 2726 0
7538 lg생건 ㄷㄷ 6 copin 22/05/12 2545 0
8050 부작용 다 있는건데 예민하누 1 알료사 22/07/15 2413 0
8818 숏 분야 최고의 애널리스트 2 치킨마요 22/12/25 2855 0
9074 삼성전자 1분기 영업익 95.8% 급감…14년만에 1조원 밑돌아 5 다군 23/04/07 2848 0
9330 어제는 cpi 오늘은 ppi 1 활활태워라 23/08/11 2624 0
9586 비트코인, 금(현물) 사상 최고가 경신 4 다군 24/03/06 2305 0
12658 펄어비스 가는거 보니까 지금부터 시프트업을 모아가고 싶군요. 활활태워라 26/03/31 95 0
115 뭐? 손정의가 나스닥 주포라고? 8 기아트윈스 20/09/07 2944 0
883 믿음이 부족하군요. 1 8할 20/10/15 2733 0
1139 개인적으로 코스피 코스닥.. 4 알료사 20/10/30 2636 0
2163 이게 좀 싸하긴 했습니다.. 2 알료사 21/01/05 2492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