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8053 100bp 인상, 아직은…JP모건 이익 28%↓어닝 공포? Beer Inside 22/07/15 2923 0
8309 풍원정밀 새빗켐 오비고 1 알료사 22/08/30 2690 0
8565 어제 상승은 내려가기위한 추진력을 얻기 위함이다!! 2 Groot 22/10/15 2669 0
10869 금요일자 '국장은 지금'에서 강현기 파트장님 자료를 보고 약간 설득이 되 1 육회한분석가 25/09/22 203 0
12661 혁명수비대)중동내 미국 기업 공격할것. 활활태워라 26/03/31 97 0
118 경계경보 발령 15 기아트윈스 20/09/07 3502 0
1142 제 2의 서브프라임?!?! 2 도담 20/10/30 2896 0
1398 삼성전자 배당금으로 천원 더 벌기 1 공부맨 20/11/18 2722 0
1910 환율 참 어렵죵 8 기아트윈스 20/12/20 3074 0
2934 화장품 게잡주 라인업 하나 추가 7 알료사 21/02/14 2806 0
3190 오늘부터 키움도 미장 6시 7 토비 21/03/04 2700 0
3446 돈놀이 8 기아트윈스 21/03/21 3336 0
3958 신한금투 짜증.. 2 알료사 21/04/27 2455 0
4470 건설주 19 기아트윈스 21/06/02 2908 0
4726 투자성향. 7 moqq 21/07/02 3190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