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079 야수의 심장 2페이즈 4 산타는옴닉 23/04/10 2822 0
9847 지구인들아!!!!! 기운을 모아줘!!!!!>_ 4 cheerful 24/11/20 273 0
1144 주식게시판 고수님들 2개 질문이 있읍니다. 2 도담 20/10/30 2825 0
1400 계룡건설 9 기아트윈스 20/11/18 2612 0
1912 투자경보 1 Fate 20/12/20 3733 0
2424 쎄트렉아이 3 moqq 21/01/15 2365 0
2680 아아 천슬라의 꿈이여... 6 lonely INTJ 21/01/28 2388 0
2936 최준철대표 인터뷰 1 기아트윈스 21/02/14 2594 0
3192 물림인증 12 기아트윈스 21/03/04 4039 0
3448 인플레 vs 디플레. 3 moqq 21/03/21 2467 0
3704 ARKX에 대한 기대가 많았던 것 같은데... 2 lonely INTJ 21/04/10 3346 0
3960 최근 수익율이 꽤 괜찮은 편입니다. (주관적으로) 1 사십대독신귀족 21/04/27 2876 0
4216 KOSPI 양전?!?! 5 lonely INTJ 21/05/13 3210 0
4472 오딘: 발할라 라이징 5 다군 21/06/02 3143 0
4728 까뮤이엔씨 다시 출발.. 1 알료사 21/07/02 2801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