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8058 바이든 “인권>석유” 2 moqq 22/07/15 2728 0
8314 금리 2 알료사 22/08/31 2708 0
9082 노바텍 상한가.. 3 moqq 23/04/10 2427 0
9338 진실의 시간 moqq 23/08/16 2404 0
9850 슬슬 드가자??? 6 cheerful 24/11/21 284 0
123 공모청약 해보신 분 있으신지요...? 1 홍당무 20/09/07 2984 0
1659 12.4 미국증시 - 정유주 강세 (옥시덴탈 +13.42%, 엑슨모빌 +3.66%, 쉐브론 +3.88%, 코노코필립스 +7.45%, 다이아몬드백 에너지 +12.67%), 퀄컴 +5.14%, 마이크론 테크놀로지 +4.92%, 페이져듀티 +26.21% 1 맥주만땅 20/12/05 4405 0
2683 개인적인 생각 6 피를마시는새 21/01/28 2693 0
3195 제목을 잘 지어야... 4 다군 21/03/04 3454 0
4219 사실 며칠 전에 이 뉴스를 보고 2 기아트윈스 21/05/13 2874 0
4731 보호받지 못하는 코인 투자자 1 알료사 21/07/02 3054 0
4987 [미장] 해자가 깊은 종목? 2 Jack Bogle 21/08/09 2510 0
5499 Marriott(MAR) 1 Jack Bogle 21/10/03 2539 0
6011 이코노미스트 홍춘욱의 투자방법 7 구글 고랭이 21/11/17 2838 0
7035 예전 글 A/S 왔습니다. 7 Dr.Pepper 22/03/10 2887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