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291 기준금리 1.25→1.50% 또 인상…4%대 인플레 '불 끄기'(종합2보) 14 다군 22/04/14 2823 0
7547 갇동산? 3 moqq 22/05/12 2724 0
7803 상 치면 그날은 끝난줄 알았는데.. 1 어제내린비 22/06/14 2298 0
8059 우영우테마 후발주 알료사 22/07/15 2428 0
9083 에코프로 + 에코프로비엠 요게 얼마나 커졌냐면!!! 11 Groot 23/04/10 3032 0
9595 돈풀기? 2 moqq 24/03/13 2125 0
9851 여기분들은 양자컴퓨터 어떻게 보십니까? 사실 오늘 들어갔습니다.. 12 퍼그 24/11/21 343 0
124 주식중독 빙고 5 알료사 20/09/08 3288 0
1404 강세장 추매 욕구 참기 힘드네요 4 실 성 20/11/19 2893 0
2172 정리? 4 moqq 21/01/05 2675 0
2684 abc순으로 게잡주 훑기 9 알료사 21/01/28 2739 0
3196 대곰탕? 3 소노다 우미 21/03/05 3101 0
3452 폭스바겐 전기차 1 요일3장18절 21/03/22 2904 0
3964 아난티 주주님들 보고 계십니까 2 크루아상 21/04/27 3108 0
4220 지옥에서 돌아오고 있는 2 알료사 21/05/13 2703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