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8318 대성홀딩스 쭉 빠졌다가 다시 회복하고 있는데요, 이건 왜이런건가요? 자동매매가 되서 쭉 빠졌다가 그걸 다시 받아줘서 가격이 올라가는 건가요? 저 점심 먹다가 체할뻔 했어요.. 10 seonnyseo 22/08/31 2741 0
8830 배당락 2 기아트윈스 22/12/28 2631 0
9342 블룸버그 - 중국 정부가 펀드들에게 국내 주식을 팔지 말 것을 권고 3 활활태워라 23/08/16 2400 0
9598 테슬라 1 化神 24/03/15 2174 0
127 탐라에서 언급되었던 나녹스. 10 moqq 20/09/08 3135 0
639 주식은 잘 모르겠으요.. PER20이면 건물로 치면 월세 5%라고 하는데.. 10 moqq 20/10/04 2719 0
1151 HMI 1 moqq 20/10/31 2710 0
1407 11.18 미국증시 - 테슬라 +10.20%, 니콜라 +15.39%, 보잉 -3.21%, 모더나 -4.57%, 비욘드 미트 +3.16% 2 맥주만땅 20/11/19 2547 0
1919 큰곰장 6 기아트윈스 20/12/21 2991 0
2175 삼룡건설 ㅋㅋㅋ 8 켈로그김 21/01/05 3193 0
2687 GME 2 주식하는 제로스 21/01/29 2724 0
3455 쿠키런이 그렇게 재밌어요? 2 리니시아 21/03/22 3340 0
3967 죄송합니다 어무이. 5 케이크 21/04/27 2896 0
4223 DBA 전량 매도 했읍니다. 마르코폴로 21/05/13 2604 0
4991 그런데, 네이버는 왜 지지 부진 할까요..? 7 요일3장18절 21/08/09 2575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