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040 카카오, SM 인수??? 1 Groot 22/03/11 2981 0
7296 제목없음 6 하얀 22/04/15 2844 0
7552 현금관망이라는게 쉽지가 않네요 4 Alynna 22/05/13 2873 0
7808 수퍼빅스텝! 2 moqq 22/06/14 2728 0
8064 환율 코멘트 5 기아트윈스 22/07/17 2747 0
8320 요즘 느끼는 생각인데 남는돈으로 미국주식시장에 투자하는게 아니라... 4 카리나남편 22/09/01 2873 0
8576 오늘의 상따 1 알료사 22/10/17 2863 0
9088 낯선 레포트에서 익숙한 향기가 느껴진다. 1 化神 23/04/12 2726 0
9344 킹금화 3 소노다 우미 23/08/16 2851 0
9600 LIG넥스원.. moqq 24/03/15 2175 0
129 새로운 테마주가 나왔다고 해서 공시합니다. 14 맥주만땅 20/09/08 2856 0
1409 넥슨 일본 4 토비 20/11/19 2729 0
1921 뭐? 외국인이 코스피를 판다고? 11 기아트윈스 20/12/21 3291 0
2689 비트코인 하는 입장에서 gme 보고 망했다 싶은게 4 지나가던선비 21/01/29 3002 0
3457 한전, 대한항공 관련뉴스 1 동네주방장 21/03/22 3353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