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30 자동차 에어컨이 고장났습니다. 2 다군 20/09/08 2639 0
1410 아니 비트컴퓨터 왜 오르나요? 1 ebling mis 20/11/19 2688 0
1666 넵튠 8 맥주만땅 20/12/07 2515 0
2690 거래 정지로 인한 결말이라니 가냥 21/01/29 2379 0
3458 日르네사스 공장 화재…차량용 반도체 수급 차질 심화 우려(종합) 1 다군 21/03/22 3166 0
3714 sk이노 6 알료사 21/04/12 3505 0
3970 슈카 남양유업 ㅋㅋ 알료사 21/04/28 3387 0
4226 개장하자마자... 4 lonely INTJ 21/05/13 2673 0
4482 구입한 6종목이 엄청 난 종목은 없어도 4 아글라오네마 21/06/03 2422 0
4994 중국 3/4분기 GDP 예상 하향 9 다군 21/08/09 2479 0
5250 근데 정찰의 기준이? 12 흑마법사 21/09/10 3642 0
5506 헝다그룹 결국 홍콩시장 거래정지되었네요 3 cummings 21/10/04 3044 0
6274 넷게임즈 상한가라니 1 소노다 우미 21/12/17 2748 0
7042 이런 젠장 3 Jack Bogle 22/03/11 3121 0
7298 양도세? moqq 22/04/15 2228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