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554 너무 팼다고 생각했는지 7 알료사 22/05/13 2729 0
7810 개평 7 주식못하는옴닉 22/06/14 2734 0
8066 헐 며칠동안 주식 왜 이런겁니까? 1 카리나남편 22/07/18 2550 0
8834 뚜벅뚜벅 1 알료사 22/12/28 2403 0
9090 워런 버핏, 대만 TSMC 지분 매각…”지정학적 리스크 때문” Beer Inside 23/04/12 2841 0
9346 오늘의 관심 종목. 골프존 6 moqq 23/08/17 2674 0
9602 사운드하운드... 3 활활태워라 24/03/17 2191 0
9858 아니 바이오 망했습니까?? 왼쪽의지배자 24/11/22 292 0
131 개미는 오늘도 뚠뚠 4 토비 20/09/08 3584 0
1411 꽤 오래 들고있던 비중 2위 종목이 1 사십대독신귀족 20/11/19 2753 0
2435 미나리 6 알료사 21/01/15 2366 0
3459 단기간 전략 moqq 21/03/22 2375 0
3715 미스터블루 4 알료사 21/04/12 3039 0
3971 기업분석만 올리는 것 1 lonely INTJ 21/04/28 3017 0
4995 크래프톤 근황 11 Groot 21/08/10 3490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