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251 주식은 여윳돈으로 하는 것이 맞는게... 12 lonely INTJ 21/09/10 2692 0
6275 재무재표 보는 법 5 moqq 21/12/17 2808 0
6531 흑흑 3 주식하는 제로스 22/01/20 3400 0
6787 MS, 애플, 아마존은 있고 구글, 페북, 테슬라는 제외한 ETF 있을까요? 2 아침커피 22/02/10 2967 0
7043 공시지가. moqq 22/03/11 2948 0
7299 배당주의 계절이 벌써 온거신가.. 1 크루아상 22/04/15 2751 0
7555 후대에 이 날을 어떻게 회상하게 될까요? 14 22/05/13 2929 0
7811 왕년의 자율주행 대장 1 알료사 22/06/14 2319 0
8067 저번주 금요일에 에스에스증권 리서치 매크로 팀장님 세미나 들은 내용 아주 간단하게 보고 드립니다. 3 크루아상 22/07/18 2822 0
8323 은행주가 무섭게 내려가네요 2 레디미르 22/09/01 2397 0
9091 으음!? 6 명상의시간 23/04/12 2851 0
9347 영감님? 1 moqq 23/08/17 2268 0
9603 연금저축보험... 16 化神 24/03/18 2697 0
9859 맥쿼리인프라는 왜이리 박살만 날까요 ㅠㅠ 손절해야하나 ㅠ 1 하우두유두 24/11/22 306 0
11651 트럼프, 유럽관세 철회 활활태워라 26/01/22 165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