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32 테설라 프리장에서 낙폭 확대중 13 존보글 20/09/08 4058 0
1412 오늘도 풋충이는.. 3 알료사 20/11/19 3018 0
1668 넵튠 믿고있었다고 1 가냥 20/12/07 2728 0
1924 한국 기업지배구조의 현황과 상법개정 기아트윈스 20/12/21 2675 0
2436 애플 4 주식하는 제로스 21/01/15 2577 0
3204 미중분쟁 1 moqq 21/03/05 2455 0
3460 오늘 계속 째려봤던 주식 - LG생활건강 3 주니파 21/03/22 2894 0
3716 술이나 회식이 땡기지 않으십니까? 12 cummings 21/04/12 2697 0
3972 제넥신 ㄷㄷㄷ 2 알료사 21/04/28 3514 0
4228 삼영에스엔씨 1주 받았네요. 1 요일3장18절 21/05/13 2682 0
4996 카뱅) 자, 오다 증말 직각으로 하나 떨어져주면 좋은데요? Groot 21/08/10 2712 0
5252 우량기업 선정 결과 8 요일3장18절 21/09/10 2803 0
5764 인플레이션의 방향은? 2 실 성 21/10/25 2677 0
6276 5원짜리 주식이 있다? 1 Groot 21/12/17 3235 0
6532 손오공 1 알료사 22/01/20 2651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