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3717 오잉 코스닥 1000 13 토비 21/04/12 4097 0
4229 오늘도 흥미진진 나스닥 지켜낼 것인가? 4 다군 21/05/13 2690 0
4741 체리부로가 유상증자를 합니다. 7 동네주방장 21/07/05 2414 0
4997 빗코 이더 엄청오르네요 9 copin 21/08/10 2990 0
5509 삼성전자, 3분기 매출 73.1조 '사상 최대' 기록 7 bull is future 21/10/04 3356 0
5765 카프로 as 1 Profit 21/10/25 2935 0
6533 반도체 싸이클 3 구글 고랭이 22/01/20 3557 0
6789 혹시나 하고 4 알료사 22/02/10 3374 0
7557 에이치엘비 4 알료사 22/05/13 2422 0
8069 6월 CPI. moqq 22/07/18 2787 0
8325 EU 원자재 생산 채굴 규제 줄인당. 1 moqq 22/09/01 2777 0
8581 나혼자만 대공황 4 광기잇 22/10/18 2589 0
9093 경기침체에는 싸거나 엄청 비싸야 매출이 는다? 다군 23/04/13 2797 0
9605 제주맥주, 회사 팔렸다 1 효모 루덴스 24/03/19 2295 0
134 환국금융지주 애프터 서비스 12 기아트윈스 20/09/08 3327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