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158 개미는 개미를 좋아해?! 2 다군 20/10/31 2539 0
1414 더닝크루거 사악군 20/11/19 2404 0
1670 에스와이 상한가 1 토비 20/12/07 2455 0
2438 아 오늘 장이 왜이래~ 머스크형! 4 lonely INTJ 21/01/16 2830 0
2950 KTH 1 오쇼 라즈니쉬 21/02/16 2719 0
3206 론 바론 테설라 일부 매도 존보글 21/03/05 2480 0
4742 1차 개잡주 단타 마무으리 2 켈로그김 21/07/05 2989 0
4998 단주매매 터미널 운영. 3 moqq 21/08/10 2829 0
5766 아 XX 진짜 머라는거야...엠투엔 동네주방장 21/10/25 2663 0
6022 한국 시장을 언젠가는 사야할텐데... 9 은하노트텐플러스 21/11/18 3136 0
6278 케무룩 3 알료사 21/12/17 3554 0
6534 하이브 3 moqq 22/01/20 3227 0
6790 티커 pgr 2 아침커피 22/02/10 3061 0
7046 까뮤이앤씨 알료사 22/03/11 2994 0
7558 삼성전자 8 켈로그김 22/05/13 2777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