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814 VOO를 월급날 계속 샀는데 -14% 처맞으니까 너무 아프네요. 6 괄도네넴띤 22/06/14 2688 0
8070 다시 75bp? 2 명상의시간 22/07/18 2506 0
8326 고통. 2 moqq 22/09/01 2830 0
8582 오늘의 상따 알료사 22/10/18 2787 0
8838 한국인이 사랑한 해외주식 고점대비 하락율 1 swear 22/12/29 2891 0
9350 싸움이야? 1 moqq 23/08/18 2458 0
9606 진짜 주식 끊어야하는데... 2 활활태워라 24/03/19 2478 0
135 니콜라 GM과 파트너쉽..떡상! 18 시뮬라시옹 20/09/08 3031 0
1415 버핏, 비밀리에 21조원어치 주식 사모으고 있다는데… 1 맥주만땅 20/11/19 2851 0
1671 명신산업 토비 20/12/07 2507 0
2951 대한항공 신주인수권 (스샷) 6 아글라오네마 21/02/16 2581 0
3463 종종 포트를 구성할 때마다 당시에 자주 가는 곳에서 추천하는 종목을 한 개 정도 채우는 편인데요. 6 사십대독신귀족 21/03/22 3114 0
3719 무슨무슨 청약이쎄요 4 기아트윈스 21/04/12 2661 0
3975 오느레 파워일정 17 기아트윈스 21/04/28 3146 0
4231 Celsius 실적 발표. 3 Jack Bogle 21/05/13 3593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