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048 알료사 22/03/11 2992 0
7304 이와중 일본 근황; 2 광기잇 22/04/15 2696 0
7816 무서운 코인.. 2 moqq 22/06/15 2655 0
8072 [미장]누구나 그럴듯한 계획을 가지고 있다. 주식못하는옴닉 22/07/18 2740 0
8584 롯데건설, 2천억원 유상증자…재무구조 안정화 차원 다군 22/10/18 2827 0
9352 속보)컨트리 가든 9월 4일 강퇴 팜 진입 활활태워라 23/08/18 2388 0
9608 FOMC 가즈아?! 그저그런 24/03/21 2196 0
137 오늘 줍줍해서 내일 팔아도 될 거 같은 뇨속 2 Groot 20/09/09 4556 0
1417 BMW IX 괜찮게 나온거 같군요 2 저녁의바람내음 20/11/19 3064 0
2953 에이치엘비, FDA 임상 결과 허위공시 혐의…지트리비앤티 檢 수사 21 맥주만땅 21/02/16 2384 0
3209 MBC, 동학 개미들을 위한 주식 예능 '개미의 꿈' 론칭 10 다군 21/03/05 2672 0
3721 "1%만 먹고 판다" 메릴린치 단타 실력 '수준급' 21 맥주만땅 21/04/12 3119 0
4233 트윗 한 번에 415조원을 날려버리면 기분이 어떨까요? 1 다군 21/05/14 3138 0
4489 11프리카 9 알료사 21/06/03 3282 0
4745 신풍.. 7 알료사 21/07/05 2616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