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930 12.21 국내증시 - 테슬라 관련주, 제약 관련주, 안철수 관련주 초강세 / 아스트라제네카, 드론, 애플, 파운드리, OLED 6 맥주만땅 20/12/21 3589 0
2442 다른건 계속 오르기만 했으니 이해하는데 3 The Last of Us 21/01/16 2443 0
2698 킹룡아 왜이러니 어디 아프니? 11 켈로그김 21/01/29 2985 0
2954 뷰노 11 moqq 21/02/16 3102 0
3210 오랄버핏 나셨네 1 판다뫙난 21/03/05 3019 0
3466 주식이체를 하였읍니다. 3 hellopa 21/03/22 2690 0
4234 하락 전환? 3 lonely INTJ 21/05/14 2622 0
4490 머곰왕 ㄷㄷ Jack Bogle 21/06/03 2809 0
4746 한국금융지주. 4 moqq 21/07/06 2963 0
5002 슼바사. "이게 끝인 것 같니?" 15 moqq 21/08/10 3796 0
5514 존야도 헛되이 8 Jack Bogle 21/10/04 3091 0
6026 화...황플 4 Jack Bogle 21/11/19 3344 0
6282 LG 에너지솔루션 청약은 꼭 하는게 좋겠네요 2 공부맨 21/12/19 4053 0
6538 따상 실화? 3 Groot 22/01/21 2718 0
6794 미국국채 4 moqq 22/02/10 2922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