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8074 석유제품가격이 비싼이유는? 1 Beer Inside 22/07/18 2532 0
8330 BNPL 1 주식못하는옴닉 22/09/02 2837 0
9354 빠지면 더 살 수 있는 기업. 7 moqq 23/08/19 2666 0
9610 팔만전자? Beer Inside 24/03/21 2264 0
1163 삼성전자 상속세 리모기 20/10/31 2606 0
2187 김프가 마이 빠졌네요. 그저그런 21/01/05 2417 0
2443 타이밍. 2 moqq 21/01/16 3321 0
2699 그러고보니 이번달 마지막 거래일이군요. 1 동네주방장 21/01/29 2345 0
2955 라이언 일병 구하기 5 알료사 21/02/16 2686 0
3211 유상증자에 대하여 개인적으로 다시 생각하게 되었습니다. 4 동네주방장 21/03/05 3161 0
3979 스크증권 앱을 쓰다 떠올랐슴미다 19 마르코폴로 21/04/28 2686 0
4235 시장은 이미 반응하고 있었군요... 4 lonely INTJ 21/05/14 3077 0
4491 세계를 지배하는 기업에 투자하라 10 right 21/06/03 2965 0
4747 오펙합의 실패 7 moqq 21/07/06 2961 0
5003 모-멘 5 danielbard 21/08/10 2692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