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356 롤렉스가 왜 필요한가요? 1 moqq 23/08/21 2486 0
141 10일을 놓치면.. 16 moqq 20/09/09 4043 0
1421 어제 전량매도 했던 제 포트 서열2위 주식이 팔고나서 2% 2 사십대독신귀족 20/11/20 2404 0
1933 보유종목 다 폭락하는데 줌만 떡상. 3 사악군 20/12/21 2474 0
2445 골드만 삭스 등 크립토 마켓 커스터디(수탁) 서비스 진출 타진 중 2 다군 21/01/16 3986 0
2701 현금비중을 높일 때 어떤걸 우선으로 파시나요? 2 blu 21/01/29 2743 0
2957 애플이 돈을 줬어요 2 Cascade 21/02/16 2850 0
3213 HODL 1 가냥 21/03/05 3114 0
3725 모건 스탠리, 리오프닝 탑 픽은 1 다군 21/04/12 2440 0
3981 쿠콘 근황 1 Groot 21/04/28 3095 0
4493 아니...왜 나스닥보다 골드가 더 빠지나요... 2 cummings 21/06/03 2694 0
5005 '곰표 밀맥주' 대박 낸 세븐브로이, 코스닥 상장준비 착수 4 캡틴아메리카 21/08/11 3045 0
5261 '코로나 2년' 햄버거만 웃었다..日 소비시장 격변 1 맥주만땅 21/09/12 2725 0
5773 맥쿼리야 머선129 9 맥주만땅 21/10/25 2680 0
6029 실력이 없으면 버스라도 잘 타야 Jack Bogle 21/11/19 2719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