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6541 DB하이텍 moqq 22/01/21 2928 0
7053 환헤지 etf 투자하시는분 계신가요? cummings 22/03/12 2775 0
7309 펄프가격상승 알료사 22/04/16 2310 0
7821 하이브 ㅗㅜㅑ... 3 기아트윈스 22/06/15 2573 0
8077 조광ili 1 알료사 22/07/18 2766 0
8333 ㅋㅋㅋ 2 알료사 22/09/02 2892 0
8845 4 탈퇴 23/01/02 2661 0
9101 애플이 울부지졌따. 1 moqq 23/04/18 2817 0
9357 서울 노른자위 용산마저도…키움證 500억 ‘브리지론 디폴트’ 3 다군 23/08/21 2657 0
10381 오리엔트 정공 간다잇!! 풉키풉키 25/05/07 226 0
142 개미는 오늘도 뚠뚠 Ep.2 토비 20/09/09 2835 0
1934 일동홀딩스 진입 근거 1 피를마시는새 20/12/21 2495 0
2702 머스크 "공매도는 사기" 공개 비판…'개미군단 지원군' 선언 5 다군 21/01/29 2407 0
2958 쫑안보험 5 존보글 21/02/16 2706 0
3982 코로나 4 moqq 21/04/28 2707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