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3983 엘런머스크는 도지코인을 또 폭등시켰네요. 11 요일3장18절 21/04/28 3590 0
4239 어디보자 코스피는 오늘도 하ㄹ....하와와? 7 기아트윈스 21/05/14 2675 0
4495 집단 지성을 모아보고자 합니다. 18 아글라오네마 21/06/04 3692 0
5007 코인 한달만에 20배 오른것도 있네요 10 copin 21/08/11 2675 0
5263 개장까지 15시간 28분 3 기아트윈스 21/09/12 2595 0
5519 위험자산인 주식이 빠지자 6 기아트윈스 21/10/05 2385 0
5775 따뜻한 이불 2 알료사 21/10/25 2675 0
6031 마이클 버리.. 5 moqq 21/11/20 2855 0
6543 디와이. 1 moqq 22/01/21 2684 0
7055 비중축소 2 오쇼 라즈니쉬 22/03/12 2987 0
7567 쇼부다! 3 22/05/13 2492 0
7823 비바람이 몰려와도 버틴다. 2 하우두유두 22/06/15 2793 0
8591 오늘은 상한가 간 아이들이 알료사 22/10/19 2829 0
9103 이 구성은 머냐? 5 moqq 23/04/18 2833 0
9359 2차전지 인버스 ETF moqq 23/08/23 2344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