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359 2차전지 인버스 ETF moqq 23/08/23 2345 0
9615 분명 급등이라 기분좋은데 아직 -46%인건에 대하여.... 4 왼쪽의지배자 24/03/26 2232 0
9871 국장이 여윽시 빡세군요. 국민연금도 고전 중..흑 1 swear 24/11/29 285 0
144 초록뱀에 탔다가 9 사악군 20/09/09 3492 0
1424 국민연금, 美데이팅앱·카지노株 담아 5 맥주만땅 20/11/20 2601 0
2192 역시 국민의 힘인가? 6 기아트윈스 21/01/06 2289 0
2960 IPO ETF 1 moqq 21/02/16 2508 0
3472 2천조원 부양안 밀어붙인 백악관,3천300조원 인프라 패키지 준비 3 다군 21/03/23 3271 0
3728 BABA야 3조가 우습더냐 5 맥주만땅 21/04/13 2682 0
3984 장원테크 1 알료사 21/04/28 3217 0
4240 휠라홀딩스 실적발표 4 물냉과비냉사이 21/05/14 3350 0
4496 "암호화폐 시세조작 이렇게 했다"…내부자의 고백 다군 21/06/04 3420 0
4752 미래에셋증권도... 혀니 21/07/06 2781 0
5520 HMM, 중국 전력난 영향 등에 목표가↓…하지만 `저평가` -대신 5 swear 21/10/05 2422 0
6032 저는 쫄보라 2 Erzenico 21/11/20 2658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