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056 증권사를 옮기는 중입니다(교보증권 -> 토스증권) 7 보리건빵 22/03/12 3870 0
8080 러 가즈프롬. 유럽 가스공급 불가 선언. 2 moqq 22/07/18 2964 0
8336 응 안팔아 moqq 22/09/03 2699 0
8592 미국채 바이백? 2 moqq 22/10/19 2855 0
13200 https://n.news.naver.com/mnews/article/001/0016080215 1 초밥은연어 26/05/15 98 0
145 미래컴퍼니 10 알료사 20/09/09 3595 0
401 오늘도 반등하는듯 하더니 내려꽂네요... 아침부터 ㅜㅜ 아무래도 경기가 2 아스트로보이 20/09/23 2687 0
913 긍정론자 알료사 20/10/17 2726 0
1425 대한항공이 2번째 유상증자를 진행합니다. 동네주방장 20/11/20 2692 0
1937 또말올 1 알료사 20/12/22 2463 0
2705 삼양식품 1 moqq 21/01/29 3041 0
2961 금호석유 6 기아트윈스 21/02/16 2661 0
3217 급등주는 언제나 3 존보글 21/03/06 2849 0
3473 시장은 항상 핑곗거리를 찾는다 4 존보글 21/03/23 3526 0
4241 액션을 진득하게, 생각을 한번정도는 더 해야한다는걸 잊고 있었습니다. 2 Brown&Cony 21/05/14 2704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