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4245 2월달에도 한 번 뇌동매매하더니 9 lonely INTJ 21/05/15 2816 0
4501 세동 해성옵틱스 가 상한가입니다. 오늘 유증 권리락일이더군요. 3 동네주방장 21/06/04 2528 0
5013 이게... 나? 3 오쇼 라즈니쉬 21/08/12 2429 0
5525 다시 올라 갈겁니다! 9 기아트윈스 21/10/05 2881 0
5781 요즘 핫한 설거지론을 보면서 3 Darwin4078 21/10/26 3171 0
6037 주식 vs 아파트 9 moqq 21/11/21 2679 0
6549 케무룩 1 알료사 22/01/21 3383 0
6805 미국 장의 반등은 여름까지 없을 것인지... 사십대독신귀족 22/02/12 2655 0
7573 상폐예정 루나 틱띠기 성공. 7 켈로그김 22/05/14 3096 0
8085 맘대로 안 되는게 주식 3 주식못하는옴닉 22/07/20 2759 0
8341 중국 상황. moqq 22/09/05 2816 0
9365 파월이 그렇게 무섭디? 1 활활태워라 23/08/25 2628 0
9621 웃고가시라고 글 하나 올려봅니다 (휴마시스) 4 동네주방장 24/03/29 2121 0
9877 코인 멸망 박지운 24/12/03 251 0
1174 적금식 주식은 삼전이 최고일까요? 7 이브나 20/11/02 2940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