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686 5-10% 사이먹고 좋아했던 삼전 엘화 지금 주가 보고 깜짝 놀랐네요. 1 눈팅중 20/12/08 2721 0
1942 미장의 매콤함에 정신을 못차리겠습니다. (Qs) 15 동네주방장 20/12/22 2823 0
2198 아침 단타 3 주식하는 제로스 21/01/06 2443 0
2454 고점신호? (2) 다군 21/01/18 2401 0
2710 으아아아아아아!!!!!!!!!! 대곰왕이다!!!!!!!! 14 Groot 21/01/29 3262 0
3990 삽질. 1 8할 21/04/29 2732 0
4502 '어스2' 청와대 땅이 1.7만불…블랙핑크 가상 사인회 4300만명 모여 4 맥주만땅 21/06/04 3152 0
4758 수익은 길게, 손실은 짧게. 루체시 21/07/06 2645 0
5014 아잇!! 1 moqq 21/08/12 2705 0
5526 대곰탕이다!!!! 2 kapH 21/10/05 3192 0
6294 산타 랠리 시작? 3 moqq 21/12/21 3087 0
6550 트릴리온 5 알료사 22/01/21 3734 0
6806 Ready for the War 1 인생호의 선장 22/02/12 2876 0
7062 하나금융지주에 좋은 소식과 안좋은 소식을.. JUFAFA 22/03/14 4244 0
7574 테라(루나코인) 부흥운동 8 swear 22/05/14 2750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