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967 주린이 질문입니다. 6 The Last of Us 21/02/16 2337 0
3223 피터 린치의 조언 1 맥주만땅 21/03/06 3062 0
3479 코인 이야기를 하면 조정이 ㅠㅠ 2 그저그런 21/03/23 3292 0
3735 자본시장硏 "지난해 신규 개인투자자 3명 중 2명 손실" 9 다군 21/04/13 3278 0
3991 업무개시상태를 확인... 3 은하노트텐플러스 21/04/29 4961 0
4503 이준석 테마주 8 주식하는 제로스 21/06/04 3335 0
4759 이슬비가 주작 인증 했다던데 저는 진짜 공개해 봅니다. 반대로만 하면 돈 버실 지도 보이차 21/07/06 2719 0
5015 한화시스템 가즈아 9 copin 21/08/12 3140 0
5271 이이야아아아 ㅋㅋ 1 에스트 21/09/13 2815 0
5527 말아오르라 주식이여 4 오쇼 라즈니쉬 21/10/05 2674 0
6039 20211122 국내주식 주요 뉴스!! 햄토리 21/11/22 3298 0
6295 러시아 가스관 잠금. 6 moqq 21/12/21 2575 0
6807 오늘자 블라인드 주식하다 걸린 남편얘기. 3 Brown&Cony 22/02/12 3486 0
7063 띠부띠부 빔 2 알료사 22/03/14 2809 0
7319 dc형 퇴직연금은 가급적 증권사에서 하십씨오... 7 cummings 22/04/19 2797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