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831 보고 있노라니 5 알료사 22/06/16 2708 0
8087 고지전 2 기아트윈스 22/07/20 2665 0
8343 응 감산 1 moqq 22/09/05 2628 0
8599 한전채 3년물 5.9% 4 moqq 22/10/21 2643 0
8855 멸망으로 가던 반도체...뭔일있읍니꺼? 9 카리나남편 23/01/04 2979 0
9111 금양, 자사주 처분.... 200만주 5 Beer Inside 23/04/24 2946 0
9367 창용씨 리딩 알료사 23/08/25 2853 0
152 카카오게임즈 2차분양 상황 6 켈로그김 20/09/10 3003 0
408 뚠뚠 토비 20/09/23 2753 0
1944 오늘 나름 쎈 조정이었는데.. 4 알료사 20/12/22 2820 0
2200 얼래 동원 박스 찢었네요 3 알료사 21/01/06 2864 0
2456 내려간드아~~~!!!! 11 Groot 21/01/18 2707 0
3224 ARK 3월 5일 매매내역 3 맥주만땅 21/03/06 3630 0
3480 코인 계좌나 만들까.. 4 주식하는 제로스 21/03/23 2918 0
3736 [코인] 리플이 2000원을 찍었습니다 4 swear 21/04/13 2789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