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409 아 이거 뭐 한국 주식시장으로 자금유입한다느니, 역시 미국주식이 답이라 11 moqq 20/09/23 2508 0
1177 주식투자의 본질이 베팅이라면 23 기아트윈스 20/11/02 2549 0
1689 에이비프로바이오 물렸습니다 1 동네주방장 20/12/08 2292 0
1945 12.22 국내증시 - 강세 : 자율주행 관련주 / 이재명 관련주, 안철수 관련주, 애플카 관련주 맥주만땅 20/12/22 2600 0
2201 일본 신년 참다랑어 경매 낙찰가 2 다군 21/01/06 2345 0
2713 월요일 주식장은 2 해선 21/01/29 2440 0
2969 인텔을 조금 추매했습니다. Cascade 21/02/16 2475 0
3225 요즘 주게를 잘 안 오게 되는데... 4 lonely INTJ 21/03/06 3256 0
3481 이런 사람들이 의외로 돈을 잘 복사합니다 6 Groot 21/03/23 2751 0
3737 예수금 인출 주식하는 제로스 21/04/13 3062 0
3993 https://www.hankyung.com/finance/article/2021042879571 5 크루아상 21/04/29 3526 0
4761 자고 일어났더니 또 돈이 복사됐어요?!!? 2 21/07/07 2910 0
5273 "공매도 하루가 다르게 늘어난다"…코스피 도로 박스피 되나, 전문가 평가는? 1 다군 21/09/13 3066 0
6041 85층에 사람 있어요!!! 1 化神 21/11/22 3341 0
7321 한일사료 진입 2 활활태워라 22/04/19 2778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