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833 아남전자 슛 - 1 알료사 22/06/16 2464 0
8089 다 처분했더니 3프로가 올라? 1 向日葵 22/07/20 2566 0
8601 재미있는 소설 7 알료사 22/10/22 3110 0
8857 또단키트 5 알료사 23/01/05 2780 0
9369 파월 기조연설. moqq 23/08/26 2516 0
9625 미국채 6.4%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? 7 cummings 24/04/02 3136 0
9881 이재명 테마주들 상한가. 다군 24/12/04 241 0
154 카카오 게임즈... 14 사십대독신귀족 20/09/10 3274 0
1178 여름이 끝났습니다. 2 맥주만땅 20/11/02 2450 0
1690 12.7 미국증시 - 미 보건장관 "내년 가을 일상 복귀 가능" / 테슬라 관련주, 팔란티어, 이스트먼 코닥, 우라늄 관련주, 페이트 테라퓨틱스, 에스타스 메디신, 룹 인더스트리, 마켓액세스 맥주만땅 20/12/08 2714 0
1946 2020년 미국주식투자. 8 moqq 20/12/22 2989 0
2202 비트코인 35k 돌파 이더리움 12k근접 9 그저그런 21/01/06 2575 0
3226 힘내라 ooo! 8 hellopa 21/03/06 4218 0
3738 얼마 전에 비중 높은 주식들을 다 처분해서 현금 85% , 주식 15%정도를 들고 있게 됐습니다. (물려있는 주식들 위주로 남았네요) 11 사십대독신귀족 21/04/13 2637 0
4506 우는 이유 1 다군 21/06/04 2710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