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4762 (일본 젊은이들) 국채 사세요~! 두 번 사세요~! 1 다군 21/07/07 2718 0
5786 테설라 2 lonely INTJ 21/10/26 3098 0
6042 이제는 반도체 관련주가 대세이고 메타버스,게임관련주 오늘 하락 2 햄토리 21/11/22 3201 0
6554 Low series 3 moqq 22/01/21 3165 0
6810 국채. moqq 22/02/13 3109 0
7066 찰스 3대장 알료사 22/03/14 3115 0
7322 메타, 넷플릭스, 페이팔 등등은 MAGA랑 뭐가 다르길래 6 광기잇 22/04/19 2425 0
8090 우영우가 그렇게 재미있나요? 3 다군 22/07/20 2569 0
9114 하한가사태 3 moqq 23/04/25 3237 0
1435 FAANG들 그래프가 현재 대충 비슷비슷하네요... 2 지겐 20/11/21 2950 0
1947 식약처, 메디톡스 '이노톡스주' 품목허가 취소 다군 20/12/22 2408 0
2203 아 김프 진짜... 3 가냥 21/01/06 2652 0
2459 씨에스윈드 신주인수권 가격이 심상치 않습니다. 7 동네주방장 21/01/18 2420 0
2971 주식은 위험자산입니다. 1 존보글 21/02/17 2664 0
3227 우연찮게 약간의 목돈이 생겼습니다. 10 요일3장18절 21/03/07 2969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