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789 왜죠? 9 hellopa 21/10/26 2970 0
6045 원래 매수일은 월말입니다만 Jack Bogle 21/11/22 2376 0
6557 1월 포트 3주차 결산 1 Alynna 22/01/22 3224 0
6813 박스피의 어원 3 swear 22/02/13 2664 0
7069 10년물 moqq 22/03/15 3267 0
7325 성장을 멈춘 성장주의 최후 6 주식못하는옴닉 22/04/20 2719 0
7581 오늘 두 종목이나 1 오쇼 라즈니쉬 22/05/16 2797 0
7837 달배과금러의 일지 2 22/06/16 2555 0
8349 장기 국채 매수 시작했습니다. 2 레디미르 22/09/07 2727 0
8861 2030년의 인권은 테슬라 보유 여부로 결정된다 4 구밀복검 23/01/07 3006 0
9117 보령, '우주기업' 美액시엄과 손잡았다…"조인트벤처 설립" 1 Beer Inside 23/04/27 2879 0
1182 니오에 보내 놓은 정찰병 두마리 개떡상중입니다. 4 물냉과비냉사이 20/11/02 2427 0
2462 건설주 15 기아트윈스 21/01/18 2760 0
3486 인텔, 이것저것 다할래?! 2 다군 21/03/24 2886 0
3742 비트코인 8천만원 5 copin 21/04/13 3177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