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8862 인플레2. 2 moqq 23/01/07 2863 0
9118 미국 국채 안전할까요? 8 R4tang 23/04/27 2941 0
9374 악재에 올라? 1 moqq 23/08/28 2696 0
159 갸아아아아아아아악 10 존보글 20/09/10 3074 0
1695 던파 딱 대 7 기아트윈스 20/12/08 2374 0
1951 미장 현재 상황!! 2 Groot 20/12/22 2437 0
2207 오늘의 정찰일지 2 Groot 21/01/06 2443 0
2719 김단테 게임스탑 Chamath Palihapitiya 2 명절은추석 21/01/29 2654 0
2975 유한양행을 눈여겨볼까요? 6 켈로그김 21/02/17 2686 0
3231 예맨 반군의 사우디 공격 소식이 있었는데, 3 다군 21/03/08 3499 0
3487 다우 0.9%↓ …옐런, 인프라 재원 '증세' 언급 3 맥주만땅 21/03/24 3283 0
3999 던프로토콜 lonely INTJ 21/04/29 2806 0
4511 엔비디아 뭔 일 있어요??? 1 Cascade 21/06/06 2666 0
5023 셀시우스(CELH) 2분기 어닝 발표 Jack Bogle 21/08/13 2951 0
6559 알고리즘 자동매매가 하락 주도? 1 구밀복검 22/01/22 3048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