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538 누가 반도체 리스크라고 했느냐 1 Jack Bogle 21/10/05 2691 0
5794 BKKT moqq 21/10/26 2675 0
6306 모트렉스 오쇼 라즈니쉬 21/12/22 2535 0
6818 유럽장 열리자마자 4 알료사 22/02/14 3003 0
7330 교촌 1 알료사 22/04/20 2407 0
7586 술술술…주류株에 쏠린 시선 1 Beer Inside 22/05/18 2456 0
8098 홍진채씨의 주식하는 마음 6 기아트윈스 22/07/21 2756 0
8354 저축을 달러로 했어야 하는데.. 1 에디아빠 22/09/07 3001 0
9634 이제 코인의 시간인 것인가? 1 Beer Inside 24/04/11 2213 0
1187 저의 투자성향은 2 토비 20/11/03 2647 0
1699 명신산업 5 토비 20/12/08 3006 0
2723 GME 143% (Pre) 12 다군 21/01/29 2708 0
2979 '미국 한파' 정전 사태에 삼성전자 오스틴 반도체 공장 셧다운 8 맥주만땅 21/02/17 2668 0
3235 3/8 월요일 오늘의 급등주식 뉴스모음. 1 진실의방으로 21/03/08 2712 0
3491 역시 형이야... 구하러 와줬구나... 1 더스키더스키 21/03/24 3049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